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가을·겨울 떠나는 유럽여행, 유레일패스 10% 추가 할인받아 가성비↑
상태바
가을·겨울 떠나는 유럽여행, 유레일패스 10% 추가 할인받아 가성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9.20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최대 37% 인하된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31개국 유럽을 동시에!

여름 성수기 피해 가을·겨울에 떠나는 유럽여행은 보다 가성비 높은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름성수기에 비해 훨씬 저렴한 항공 및 숙박비는 물론 관광명소 입장 대기 시간도 줄일 수 있더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기차 등 유럽 국가 내 이동 교통수단 예약에 대한 비용 부담을 확 낮추며 알뜰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단 하나의 패스로 최대 31개 유럽 국가 구석구석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열차패스인 ‘유레일패스’를 이용해보자.

▲ 사진/ 유레일 제공

유레일이 글로벌패스에 대해 올해 최대 37%까지 일괄 인하한 데 이어 가을·겨〮울에 유럽여행객을 위해 추가로 1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10% 추가할인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0월 10일까지로 최저가 151유로부터 시작하는 유레일패스를 구입할 수 있다. 이 특가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여행을 완료하는 패스에 한해 유효하다.

이에 따라 이 기간 유레일패스 소지자들은 합리적인 요금으로 유럽의 매력적인 도시들을 더욱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게다가 가을·겨울 유럽여행을 하면 유럽의 도시 곳곳에서 수많은 축제와 화려한 크리스마스마켓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유럽기차여행자들에게 필수 어플로 손꼽히는 유레일 레일플래너앱을 이용하면 와이파이 없이도 유럽 특정 국가의 예약을 진행하거나 이동 동선을 지도로 확인할 수 있어 여행 일정 계획을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유레일패스 구매는 유레일닷컴을 비롯해 국내 총판매대리점 혹은 이들 대리점과 계약을 맺은 국내 여행사들을 통해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