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이대로 보내기 아쉬운 여름! 로스앤젤레스에서 누리기!
상태바
이대로 보내기 아쉬운 여름! 로스앤젤레스에서 누리기!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9.1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가을맞이 호텔 최대 3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대로 여름을 보내기 아쉬운 이들이 있다면 연중 300일 이상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 로스앤젤레스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가을을 맞이해 17일부터 진행하는 ‘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Endless Summer)’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자. 이번 프로모션은 L.A. 지역 34개 호텔들에 대해 최대 35%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따스한 날씨를 자랑하는 로스앤젤레스는 가을에도 서핑을 즐기기 좋으며, 야외 영화, 콘서트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어 많은 방문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리츠 칼튼호텔 로스앤젤레스 (The Ritz-Carlton, Los Angeles)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이를 기념해 여름의 분위기를 가을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비치시티(Beach Cities), 밸리(The Valley), 다운타운(Downtown), 웨스트사이드(the Westside), 할리우드(Hollywood) 등 L.A. 5개 지역에 있는 34개 호텔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호텔을 예약하는 방문객들은 최대 35%에 달하는 할인 혜택 외에도, L.A. 고급 쇼핑몰 웨스트필드 센츄리 시티(Westfield Century City) 기프트카드,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 리조트 크레딧, 박물관 입장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야외 행사도 마련한다. 할리우드 볼, 그리스 극장 등에서 미국드라마 ‘왕좌의 게임’ OST 라이브 콘서트를 비롯, 조나스 브라더스와 밴 모리스 등 유명 뮤지션들의 야외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식스 플래그 매직 마운틴, 그리피스 공원 등지에서 100개 이상의 할로윈 테마 이벤트를 진행하며,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는 11월에 추수감사절 식사가 포함된 미국드라마 ‘프렌즈’ 테마 스튜디오 투어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가을에 L.A.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로스앤젤레스 메모리얼 콜리세움, 다저스타디움 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스포츠 경기와 자전거 투어, 하이킹, 서핑, 암벽등반을 비롯한 야외 스포츠 활동들을 경험할 수 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 프로모션 참가 호텔을 비롯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