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여행 가성비 UP! ‘할인·특가’ 정보 챙겨 떠나자!
상태바
여행 가성비 UP! ‘할인·특가’ 정보 챙겨 떠나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8.20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허츠 제공

여름 막바지,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으로 여행이 망설여진다면 할인·특가를 챙겨 가성비 높은 여행을 즐겨보자. 호텔, 항공권, 렌트카 등을 할인받으면 예상했던 것보다 적은 비용으로 늦은 휴가를 ‘덤’처럼 즐길 수 있다. 각 여행사, 호텔 등의 할인, 특가 소식을 소개한다.

팜투어, 발리 신혼여행 월요일 출발 ONLY 특가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자사의 공식 카페 허니문트래블을 통해 ‘발리 월요일 출발 ONLY 최저가’ 특가 상품을 내놨다.

▲ 발리 램봉안 리조트 비치 전경 / 사진-팜투어 제공

발리 월요일 스페셜 특가상품은 선아일랜드 스미냑 풀 빌라 2박+램봉안 마하기리 리조트 2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데빌스티어, 드림비치, 파노라마 뷰 포인트, 옐로우 브릿지 등 램봉안 데이투어와 스노쿨링이 포함돼 있어 알뜰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램봉안 마하기리 리조트 미니바 무료(1회)도 제공된다.

팜투어 이종미 팀장은 “발리의 핫 플레이스인 스미냑과 천혜의 수중환경을 지닌 히든 스팟 ‘램봉안’에서 관광과 휴양을 보다 저렴하게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스페인관광청-아시아나항공, 바르셀로나 취항 1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스페인관광청과 아시아나 항공은 오는 9월 13일까지 바르셀로나 취항 1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취항 0830 벌써 일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인천-바르셀로나 노선 항공권을 온라인 플랫폼이나 모바일로 구매하는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자를 대상으로 항공권을 할인해주는 특가 이벤트다.

 

또한 이벤트 기간 아시아나 항공사 홈페이지 내 온라인 플랫폼 투표 이벤트에서 ‘취향 저격 스페인 여행, 당신의 원픽은?’ 투표에 참가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숙박권, 텀블러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스페인 최고급 국영 호텔 체인인 파라도르 호텔의 3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파라도르는 스페인 전역에 90여개의 체인과 10,000개가 넘는 객실을 보유한 국영회사로, 호텔 체인 중에서 50% 넘는 곳이 스페인 문화 유적지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풍광과 역사유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 2등 당첨자(50명)에게는 스페인 관광청 로고가 새겨진 고급 텀블러를 증정하며, 3등 당첨자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준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2018년 8월 30일 바르셀로나 첫 직항을 개설 후 주 4회 운항하고 있다. 올해 6월 기준 85.8%의 평균 탑승률을 기록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 투숙 기간에 따라 최대 20% 할인

시카고에 위치한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에서 투숙 기간에 따라 최대 20% 할인한다.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최대 10% 할인요금이 제공되며, 3박 이상 투숙 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2020년 8월까지이며 호텔 상황에 따라 객실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

스탠리 파크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미시간 호수를 내려다보는 시카고 시티 중심에 위치하는 5성급 호텔로, 쇼핑,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다이닝 시설이 밀집한 밴쿠버의 다운타운인 골든 마일에서도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투숙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허츠 렌터카, 괌-사이판 특별 프로모션 출시

렌터카 허츠(Hertz)가 한국인 여행객들만을 위한 괌-사이판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2020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차량손실면책을 고객 책임액 $1000 한도로 제공하며, 공항세 및 차량 등록세를 면제해주는 것이다. 또한 추가 운전자 1인, 아동용 카시트 1개 및 부스터 시트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러한 혜택은 모든 차량 등급에 적용 가능하며 운전자는 만 1년이 지난 유효한 국내 운전 면허증을 소지해야 한다.

▲ 사진-허츠 제공

이와함께 허츠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8월 31일까지 전 세계 각 지역에서 다양한 요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만 6일 이상 임차 시 1일 요금 무료 제공, 5일 이상 이용 시 20달러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 유럽에서는 만 5일 이상 컴팩트 등급 이상의 차량을 임차 시 20달러 추가 할인해주며, 호주, 뉴질랜드에서는 만 4일 이상 임차 시 20달러 추가할인 혜택을, 아시아 지역에서는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