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35 (목)
베트남 다낭에서 DJ 박나래와 함께 신나는 클럽 파티 즐겨요!
상태바
베트남 다낭에서 DJ 박나래와 함께 신나는 클럽 파티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8.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9월 26일~29일 ‘다낭’ DJ 클럽파티 상품 선봬

베트남 다낭의 여행 흥을 한껏 달궈줄 ‘DJ 박나래와 함께 신나는 클럽 파티’ 여행 상품이 나왔다. ㈜하나투어가 오는 9월 28~29일 이틀간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클럽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 ‘DJ 나래 우주텐션파티 in 다낭’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여행 상품의 클럽파티는 9월 26일~29일 출발하는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성인만을 위한 상품으로, 미성년자는 구매할 수 없다. 또 다낭을 자유 여행하며 클럽파티에만 참여를 원할 경우, 입장권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클럽파티는 다낭 최대 규모의 클럽인 ‘OQ’에서 오후 7시부터 시작하며, 개그맨 홍인규의 진행으로 오프닝 행사와 경품 추첨 이벤트, 현지 DJ의 클럽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박나래는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개그우먼이 아닌 ‘DJ 나래’로서 스테이지에 올라 신나는 파티를 함께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현직 바리스타와 예비 카페 창업자를 위한 상품 ‘김유리 커피 전문가와 함께 하는 HOST MILANO 2019 참관단’을 선보였다. 오는 10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3대 식품 전시회인 ‘HOST MILANO 2019’를 전문가와 함께 탐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