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올 여름 휴가, ‘괌’ 어때요?”

기사승인 2019.06.13  10:00:34

default_news_ad1

- 괌정부관광청,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하나투어여행박람회 참가 ‘괌 매력’홍보

▲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에서 괌 전통 차모로공연을 펼쳤다.

괌정부관광청이 6월 초 열린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와 하나투어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올 ‘괌의 여행매력’을 적극 홍보했다.

특히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6월 6~9일) 개막식인 7일에는 브래드 클로팬버그 괌정부관광청 한국마케팅위원회장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고, ‘베스트 공연상’을 수상하며 괌만의 문화 매력을 알렸다.

▲ 괌정부관광청 관계자들과 하나투어 김진국 대표, KATA 오창희 회장

이날 브래드 클로팬버그 회장은 “매년 괌을 방문하는 한국관광객의 수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며, “괌정부관광청은 앞으로도 항공사와 여행사, 호텔 및 현지 파트너사들과 함께 협력하여 괌을 최고의 여행지로 자리잡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7~9일 킨텍스에서 열린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개막식에는 소니 아다 괌정부관광청 이사회장과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이 참여해 파트너사들과 협업사항들을 논의하고, 참관객들을 맞이했다.

 

각 박람회의 괌정부관광청 홍보부스에서는 괌 전통 공연을 선보이고, 미스괌과의 사진촬영의 기회를 제공해 관광객들을 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들을 선사했다.

이와함께 괌관광청 부스를 찾는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인스타괌', '샵괌' 등을 알리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및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을 활용한 SNS 이벤트를 진행, 박람회 방문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 괌정부관광청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미스괌과 기념 촬영 찍기 및 SNS 이벤트를 펼쳤다.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은 “한국인에게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인 ‘괌’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참관객들이 괌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고 괌을 재방문하려는 관광객들이 새로운 괌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에서는 괌 로얄 오키드 호텔이 괌정부관광청 부스에서 호텔 홍보에 나섰다.

▲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에서 ‘베스트 공연상’을 수상했다.

또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는 PIC,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호텔 닛코 괌,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더 웨스틴 리조트 괌, 괌 리프 호텔, 두짓타니 괌 리조트, 플레저 아일랜드 괌, 롯데 호텔 괌,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온워드 비치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괌,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 피에스타 리조트 괌, 스카이다이브 괌, 닛산 렌트카, 피쉬아이 마린파크, 센트리 호스피탈리티 등 18개의 현지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괌 여행 상품을 홍보하고 관련 제품을 판매했다.

 

조성란 기자 tournews21@naver.com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투어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ad3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