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여행 이벤트 풍성! 공짜 여행기회 잡거나 할인받거나
상태바
여행 이벤트 풍성! 공짜 여행기회 잡거나 할인받거나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4.19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바람에 싱숭생숭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봄, 주머니 사정에 망설이고 있다면 여행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여행사, 항공사, 관광청 등이 공짜 여행기회 또는 할인,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를 마음잡기에 나서고 있다. 잘만 하면 공짜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거머쥘 수 있고, 공짜 여행이 아니더라도 예약시 할인 또는 각종 혜택을 챙겨 주머니 부담 더는 가성비 갑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사진-사디얏 비치(Saadiyat_Beach)/에티하드항공 제공

팜투어, 올 가을 허니문 리조트 최저가 도전 이벤트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이번 주말(20~21일) 허니문박람회에서 조기예약할인행사의 일환으로 ‘올 가을 허니문 리조트 최저가 도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라면 하와이·몰디브·유럽·칸쿤·모리셔스·발리·코사무이 등의 인기신혼여행지 리조트를 최저가에 예약해 신혼여행비용은 줄이며 만족도는 높일 수 있는 기회인 셈.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하와이의 경우 쉐라톤 와이키키 4박6일, 몰디브 앙사나 벨라바루 인 오션 선라이즈 빌라 4박, 유럽 체코 프라하 4박6일, 칸쿤 하얏트지라라 오션뷰 룸 4박7일, 모리셔스 솔라나 리조트 슈페리어 4박 등에 다양한 허니문특전을 챙길 수 있다.

▲ 사진-발리 아비아 풀빌라 캔들디너/팜투어 제공

또 발리의 경우 아비아 풀 빌라 4박 업그레이드, 리조트 런치, 캔들 디너, 리조트 스파(120분), 허니문스냅화보 등의 혜택을 누길 수 있다. 코사무이의 경우 베이워터 풀 빌라 4박6일에 한해 럭셔리 황제 스파, 단독투어, 낭유안 섬 및 요트투어 등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팜투어 허니문박람회에 직접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세부 3박5일 무료 숙박 및 관광권을 비롯해서 종합건강검진 프로그램 이용권 등이 주어진다.

<타히티의 섬들>로 여행가자!

타히티관광청은 신세계 면세점 및 KEB 하나카드와 함께 ‘<타히티의 섬들>로 여행가자!’ 이벤트를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하고, 타이티 섬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 및 명동점에서 KEB하나 신용·체크카드로 $1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최종 당첨자에게 <타히티의 섬들> 여행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단, BC·법인·선불카드 결제는 제외된다.

 

경품으로 주어지는 여행권에는 인천–타히티 구간 왕복 항공권 2매, 인터콘티넨탈 타히티 리조트&스파-라군 수페리어 룸 숙박권, 인터콘티넨탈 모레아 리조트&스파–비치 방갈로 룸 숙박권, 타히티 섬과 모레아 섬 간 페리 2인 탑승권 등이 포함된다. 최종 당첨자는 6월 14일에 발표된다.

잘츠브루거란트 공짜여행 기회 잡라아!

내일투어가 오늘(19일)부터 5월 10일까지 3주간 역대급 여행 상품 이벤트 ‘드림세일’을 진행하고, 잘츠브루거란트 공짜여행부터, 반값특가, 할인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드림세일 기간 예약자에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준다.

 

이번 이벤트 기간 10만원대 해외여행상품을 즉시 결제하면 정상가 대비 반값 이상 저렴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즉시 결제 특별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항공, 호텔 스케줄 확정 상품으로, △부산출발 나고야 2박3일 19만9천원(8~10월 일자별 선착순 3석) △후쿠오카 2박3일 25만9천원(7~10월 일자별 선착순 4석) △마드리드/그라나다/바르셀로나 159만9쳔원(5월 일자별 선착순 5석) 등에 선보인다.

또 8~12월 출발하는 금까기, 우리만, 배낭, 특별한, 허니문 등의 상품에 대해 정산가 대비 약 50% 이상 저렴한 ‘얼리버드 특가’도 진행된다. 이는 호텔 1~2박, 많게는 항공료 무료까지 절약하는 셈으로 보다 알찬 여행을 돕는다.

이외에도 ‘드림쿠폰 쏜다’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추첨을 통해 3만원, 2만원, 1만원, 5천원 내일투어 할인쿠폰,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등을 준다.

에티하드항공, 아부다비 경유 시 호텔 2박 무료

에티하드항공이 아랍에미리트의 수도 ‘아부다비’의 진면목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부다비를 경유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호텔 2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사디얏 비치(Saadiyat_Beach)/에티하드항공 제공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15일까지 다구간 항공권을 발권하고 호텔 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4월 21일부터 7월 15일 사이 여행을 완료하는 조건이다.

온라인 예약시 예약이 확정되면 보이는 호텔 예약페이지에서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다양한 호텔 중 한 곳을 선택하면 되는데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월드 트레이드 센터 ▲크라운 플라자 ▲래디슨 블루 ▲인터콘티넨탈 아부다비 ▲두짓 타니 아부다비 등 5성급 호텔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아부다비는 여행객들이 해변과 사막의 빼어난 장관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아랍 환대와 이국적인 문화, 셰이크 자이드 모스크(Sheikh Zayed Grand Mosque), 루브르 아부다비(Louvre Abu Dhabi), 새롭게 개방한 대통령궁(Qasr Al Watan)등 멋진 건축 문화유산, 풍부한 문화유산을 만날 수 있고, 야스 워터월드(Yas Waterworld), 워너브라더스 테마파크(Warner Bros World), 페라리 월드 (Ferrari World Abu Dhabi) 등 세계 최고 수준의 테마 파크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에티하드항공 그룹의 로빈 카마크 CCO는 “아부다비 스톱오버 여행시 두 도시에서 색다른 휴가를 즐길 수 있다는 것 외에 시차 적응에도 큰 도움이 된다”며 “장거리 노선에 탑승한 해외 여행객들은 경유를 통해 시차 적응을 더욱 쉽게 할 수 있어 최종 목적지에 좋은 컨디션으로 도착할 수 있으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부다비의 매력 즐기며 호텔 무료 숙박 기회도 잡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굽네몰에서 닭가슴살 사고 제주여행 기회 잡자!

굽네몰이 5월 18일 제주도에서 열리는 ‘굽네몰 로드FC 053 경기’ 개최를 기념해 제주여행권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기간 굽네몰 앱을 통해 3만 5천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로드FC 053 경기 VVIP석 티켓 2매,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매, 켄싱턴 호텔 제주 1일 숙박권(1명) ▲2등 로드FC 053 경기 VIP석 티켓 2매(3명) ▲3등 8만 원 상당의 굽네몰 세트(10명) ▲4등 로드FC 티셔츠(3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기회를 높이기 싶다면 앱을 통해 구매 후 굽네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거나, 로드닭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 굽네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굽네몰 로드FC 053 경기는 내달 18일 토요일 오후 5시 제주도 한라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이날 경기에서는 권아솔과 만수르 바르나위의 결승전이 진행된다.

인천공항 면세점, 구매영수증으로 푸짐한 경품 챙겨요!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1,000 상당의 면세점 선불카드를 포함한 풍성한 혜택이 쏟아진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인천공항 면세점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1000 상당의 면세점 선불카드부터 인천공항 식사 할인권 등을 제공하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면세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SM, 시티, 그랜드, 엔타스 $50 이상, 신세계, 신라, 롯데 $100 이상) 쇼핑한 여객들은 즉석에서 $1,000 선불카드의 행운을 노려볼 수 있다. 면세점 구매 영수증을 가지고 이벤트 부스 내에 마련된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백만원권 선불카드 등 다양한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면세점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영수증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두근두근 럭키 룰렛’이벤트에서는 직접 대형 룰렛을 돌려 나오는 결과에 따라 인천공항 면세점 할인권과 식사 할인쿠폰, 목베개, 스노우볼펜, 물티슈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연중 진행되는 ‘2019 별별 쇼핑 별별 행운’ 이벤트에서는 수천만 원 상당의 고급 자동차(1명), LG 올레드 TV(400만원 상당, 2명) 등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면세점에 위치한 이벤트 키오스크를 방문해 구매 영수증을 스캔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