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09:49 (수)
부산 해양레저 상품 기획·운영할 크루 모집
상태바
부산 해양레저 상품 기획·운영할 크루 모집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9.04.1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통해 신청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엑스크루(xCREW)와 함께 부산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레저 상품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부산 워터 스포츠 크루(Crew)’를 15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모집한다.

▲ sup보드요가 /사진-부산관광공사 제공

지원자격은 부산에서 지속적인 상품 운영이 가능한 전국의 워터 스포츠 매니아 또는 전문가이며,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다. 신청기간 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 후 신청하면 되며, 인터뷰 심사를 거쳐 다음달 2일 최종 크루를 발표할 예정이다.

크루로 선정되면 5월부터 10월까지 활동하며, 활동 기간 중 신규 상품을 기획해 최소 월 2회 이상, 총 10회 이상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상품 기획과 운영 관련 전문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상품 판매 등록 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수익 창출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상품 홍보 프로모션도 지원 받게 된다.

공사 정희준 사장은 “최근 레저·체험 상품에 대한 니즈가 급증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해양 상품은 필수”라며 “도심 속 야경을 즐기며 타는 선셋 카약, 스탠드업패들(Stand Up Paddle)위에서 힐링을 즐기는 SUP 요가 프로그램 등 크루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제 상품화하고 지역 서핑, SUP, 요트 등 업체와 크루를 연계해 지속적인 상품 운영을 위한 협업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