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호텔에서 즐기는 '설캉스', 어디가 좋을까?
상태바
호텔에서 즐기는 '설캉스', 어디가 좋을까?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1.1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명절 ‘설’이 다가오고 있다. 벌써부터 누군가는 설렘이 가득하고, 누군가는 머리가 지끈거린다. 설렘은 더욱 커지고, 명절증후군은 잊게 하는 ‘설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호텔업계는 설 연휴 기간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내놓으며 고객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호텔에서 편안하고 색다르게 설 연휴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 해비치 골든 뉴 이어 패키지 객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설캉스 위한 ‘골든 뉴 이어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설 연휴를 앞두고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음력 새해를 맞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2월 1일부터 9일까지 이용 가능한 ‘골든 뉴 이어 패키지(Golden New Year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 1박과 함께 설 명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한우 사골 떡국, 숯불 떡갈비 등으로 구성된 ‘신년 한상 차림’ 및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아울러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되어 푸른 바다 경관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2박 투숙 시에는 ‘스파 아라’의 60분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1회 무료로 제공되어 명절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완벽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 메종글래드 제주 삼다정

글래드 호텔, ‘설레는 글래드’ 프로모션 진행

글래드 호텔에서는 설 명절에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설레는 글래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로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설레는 메종글래드’ 패키지를 오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디럭스룸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사우나 & 피트니스 센터 이용권(투숙중 1회)가 제공된다.

또한, 선착순 30팀에게 삼다정 2인 런치 이용권, 디뮤지엄 다이어리, 아티제 아메리카노 중 랜덤으로 당첨되는 설 럭키 바우처와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2월 4일~6일)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100년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 1920’의 면 메뉴 이용권이 추가 제공된다.

▲ 글래드 마포 스탠다드 더블룸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지역 4개 글래드 호텔에서는 ‘설레는 글래드’ 프로모션을 2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

4개 호텔에서 선보이는 패키지 중 패키지명에 글래드가 포함된 패키지 이용 시 10만원(10% 세금 별도)에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 업그레이드(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제외)와 함께 황금돼지 비누가 선물로 증정된다. 해당되는 패키지는 글래드 꿀잠 시즌 2 패키지,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 글래드 러브 페스트 패키지이다.

▲ 반얀트리 서울 남산풀 프리미어 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행福(복) 패키지’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일부터 5일까지 호텔에서 편안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행福 패키지’를 출시했다. ‘행복 패키지’는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조식, 석식을 포함한 식사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에는 반얀트리의 독특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반얀 룸 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석식으로는 최근 미쉐린 더 플레이트로 선정된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 또는 안락한 분위기의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설 특선 저녁 2인, 설화수 오색향연 여온 오일 5종 세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본 패키지는 설 연휴인 2월 1일부터 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설연휴 이비스 무비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무비스!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기해년 설 연휴를 맞아 도심 속에서 느긋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 ‘이비스 무비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차 활용 시 무려 최장 9일간 쉴 수 있는 이번 황금 연휴에 최적인 호텔 패키지이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이용 시 2인 조식과 전국 롯데시네마 어디에서나 사용가능한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여기에 영화 감상에 빠질 수 없는 클라우드 캔맥주 2캔과 테이크아웃 나쵸칩을 제공하여 완벽한 호캉스를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투숙 시 호텔 사우나 및 피트니스, 주차 무료 서비스까지 제공되니, 명절 연휴 모처럼 한산한 명동 시내를 여유롭게 돌아보며 쇼핑과 영화, 그리고 휴식까지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1월 14일부터 가능하며, 투숙은 1월 28일부터 2월 8일까지이다.

<사진, 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