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관광청 소식] 호주·캐나다 여행 기회 잡아라!
상태바
[관광청 소식] 호주·캐나다 여행 기회 잡아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1.1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메라 사고 호주 시드니 사진여행 떠나고, 스키 타고 캐나다 여행가고!
▲ 시드니 전경 / 호주관광청 제공

새해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여행상품권이 내걸린 이벤트들을 눈여겨보자. 호주관광청과 캐나다관광청이 자국으로의 여행상품권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호주관광청이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 캐논코리아와 함께 캐논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5박 7일 일정의 호주 시드니 사진여행’ 기회 제공 이벤트를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EOS 5D Mark Ⅳ ▲EOS 6D Mark Ⅱ ▲ EOS 80D ▲EOS R 이상의 캐논 카메라를 1월 7일 이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들 카메라를 구매한 후 2월 15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함께, 호주 시드니로 사진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와 본인 블로그, 소셜 미디어 URL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19일 캐논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24명은 오는 3월 2일 한국을 출발해 5박 7일 일정으로 호주 시드니로 사진여행을 떠난다. 이들은 시드니뿐 아니라 포트 스테판스, 블루마운틴 등에서 와이너리 투어, 서핑, 샌드보딩, 하버브리지 클라이밍 등 다양한 일정과 체험을 경험하게 된다.

호주관광청 조진하 대표는 “이번 캐논과의 사진여행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분들은 호주 시드니의 다이내믹한 체험을 직접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멋진 자연과 소중한 추억을 카메라로 담아 일반인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과 캐나다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는 용평리조트와 ‘미식 여행 패키지’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이고, 용평리조트 방문객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해 캐나다 여행 기회를 준다.

 

인증샷 이벤트는 용평리조트에 방문, 드래곤밸리호텔의 레스토랑 더 샬레 입구에 설치된 캐나다관광청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해당 사진을 전체 공개로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용평리조트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 게시물의 URL과 본인의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가가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캐나다 알버타주 캘거리 왕복 항공권 1매, 밴프 숙박권 3박, 주요 명소 입장권 패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15일에 발표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선보인 ‘미식 여행 패키지’는 캐나다 알버타산 프리미엄 소고기를 메인으로 한 2인 코스요리 ‘Yongpyong Ski to Rocky’와 용평리조트 객실 1박, 발왕산 관광케이블카 왕복권 2매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객실은 드래곤밸리호텔, 블리스힐스테이, 타워콘도, 빌라콘도, 그린피아콘도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캐나다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는 곤지암리조트의 미라시아 위드 레이먼킴 레스토랑에서 ‘캐나다 알버타주 식재료 미각 축제’를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캐나다 알버타주에서 나오는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해 레이먼 킴 세프가 직접 개발한 ‘알버타산 안심 찹스테이크 및 안심 스테이크’를 비롯해 알버타산 수제맥주인 엘리 캣(Alley Kat) 수제맥주, 캐빈디쉬(Cavendish) 웨지감자, 웰빙 귀리수프까지 것으로, 알버타 현지 그대로의 맛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레스토랑 라운지에서 캐나다 알버타 겨울여행 사진전을 열어 오캐나다 알버타주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를 체험해 볼 수도 있다.

한편, 캐나다 알버타는 로키산맥과 호수로 이뤄진 거대한 대지에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평가되는 벤프 국립공원과 숲을 만날 수 있어 많은 관광객의 휴가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