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충주시, 수안보·탄금호중계도로 홍보 UCC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19.01.10  10:26:56

default_news_ad1

충주시가 수안보관광특구 활성화와 새로운 수변관광명소인 탄금호중계도로를 홍보하기 위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접수는 내달 28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격은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가신청서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탄금호중계도로/ 사진=충주시

응모부문은 UCC 1(수안보), UCC 2(탄금호중계도로), 웹툰(수안보), 이모티콘(수안보) 등 총 4개 분야다. UCC 부문은 수안보와 탄금호중계도로 2개 분야이며, 드라마,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플래시 등 자유형식의 5분 이내 영상창작물이어야 한다.

수안보는 관광·먹거리 등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소개하는 영상을, 탄금호중계도로는 주간 또는 야간모습을 다양하게 홍보하는 영상이면 된다. 웹툰 부문은 수안보 이야기를 담은 단편 창작물이어야 한다. 이모티콘 부문은 수안보의 문화·유산·관광·먹거리 등을 상징하는 창작 캐릭터야 한다.

공모전은 심사를 통해 각 부문별로 최우수작품에 300만원, 금상 15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 50만원 등이 수여된다. 수상결과는 3월말 경 충주시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충주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왕의 온천 수안보의 매력과 수변관광명소인 탄금호중계도로가 전국에 널리 홍보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경훈 기자 tournews21@naver.com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투어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ad3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