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페인 방문 한국관광객 50만명 돌파! 아시아에서 중국 이어 2번째로 많아

기사승인 2018.12.26  13:57:27

default_news_ad1

- 스페인관광청, 온라인 마케팅으로 지속 성장세 이어갈 것!

▲ 알함브라궁전

스페인을 방문한 한국관광객이 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자 스페인관광청은 내년에도 지속적인 성장 추세를 이어가기 위해 ‘스페인은 당신의 일부분입니다(Spain is part of you)’ 온라인 마케팅을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국적항공사인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노랑풍선, 롯데관광개발, 롯데제이티비,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인터파크투어, 웹투어, 자유투어, 참좋은 여행, 하나투어, 타이드스퀘어, 투어이천, 케이알티여행사, 클럽로뎀 등 14개 여행사들과 함께 진행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항공사와 여행사들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스페인에 대한 공동 관광 마케팅 상품을 적극 알리게 된다.

 

이은진 스페인관광청 대표는 “한국은 아시아에서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스페인을 많이 방문한 나라이자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이는 시장”이라며 “이번 마케팅은 한국시장만을 위한 특별 관광 프로모션 펀딩의 일환으로, 국내 관광업계와 함께 더 다양한 스페인 신규 상품 온라인 프로모션을 추진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페인은 매년 전 세계에서 8,200만명의 관광객이 찾는 세계 제2위의 관광 대국이다. 대한항공은 지난 2007년 마드리드 주 4회 첫 취항 후, 2017년부터는 바르셀로나 직항 주 4회를 운항중이고, 아시아나 항공도 올 8월 첫 직항을 개설 후 주 4회 바르셀로나를 운항하고 있다.

조성란 기자 tournews21@naver.com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투어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ad3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