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여행 온 듯 호텔·쇼핑몰 공연 즐기고 먹고!

기사승인 2018.12.21  18:32:48

default_news_ad1
▲ 이미지-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진행하는 '어린왕자와 함께하는 겨울이야기'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연인들에게 핫한 이날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다면 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북적이는 거리와 예약 전쟁을 탈피, 마치 여행 온 듯한 기분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일일이 예약하는 번거로움 없이 낭만 풍경 만끽하고 감성 가득 공연을 즐기는 것은 물론 맛있는 미식여행까지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좋다.

경인아라뱃길 야경 즐기며 로맨틱 ‘크리스마스싱’ 공연 즐겨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오는 22~25일 4일간 1층 로비에서 ‘크리스마스싱(Christmasing)’공연을 진행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호텔 투숙객은 물론 인근 여행객까지 호텔 로비에서 무료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크리스마스싱(Christmasing)’ 공연

공연은 4일간 각각 다른 뮤지션들이 참여, 취향 따라 골라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어쿠스틱 인디 뮤지션 이매진과 R&B 듀오 N.O.K, 작곡가 겸 가수 보엠, 싱어송라이터 기면승 총 4팀의 감미롭고 화려한 공연이 진행되며, 공연시간은 22~24일은 매일 저녁 7시, 25일은 오후 12시에 약 30여분간 열린다.

특히 공연 감상하는 내내 로비와 이어진 통 유리창으로 통해 드넓은 경인아라뱃길의 야경도 눈에 담을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감미로운 재즈 공연 즐기고 무제한 와인 맛에 취하다!

와인 한잔 하며 감미로운 재즈 공연에 취하고 싶다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크리스마스 해피아워(Christmas Happy Hour)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1박, 2인 조식과 함께 연회장에서 세미뷔페와 무제한 와인을 즐기며 라이브 크리스마스 재즈 공연 관람이 포함돼 있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재즈 해피아워는 24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연회장에서 진행된다.

▲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꽃다발과 와인 선물로 기분 UP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객실 1박과 2인 조식, 플라워 샵 아디엘의 꽃다발, 시즌 한정판 와인인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 와인’ 등이 포함된 ‘메리 키스-마스 패키지(Merry Kiss-Mas Package)’를 오는 31일까지 내놨다. 여심 사로잡는 속옷도 선물로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쇼를 즐겨볼까!

마법같은 쇼타임을 즐기고 싶다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로의 여행을 떠나보자.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오는 22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다양한 공연을 진행한다. 22일에는 베토벤 바이러스 서희태 지휘자와 함께하는 강연 ‘나를 안아주는 음악’을 관람할 수 있고, 23일에는 매직 유랑단과 함께하는 매직 버블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크리스마스이브에는 드로잉 매직 쇼가 진행되며, 29일에는 어쿠스틱 밴드와 위나 밴드의 신나는 공연이 열린다.

▲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

한화리조트 설악에서도 크리스마스이브에 tvN ‘미스터선샤인’과 SBS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 출연한 ‘장서령과 함께하는 캘리그라피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전국 한화리조트에서 22~24일  매직 버블 쇼(대천, 산정호수, 양평), 드로잉 매직 쇼(평창, 해운대), 매직 유랑단의 매직 버블 퍼포먼스(경주, 백암), 기상천외 캐릭터 마술 쇼, 매직 핸드 공연(설악, 제주) 등 풍성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용인 베잔송에 방문하는 고객은 12월 31일 가족 장기자랑 및 노래자랑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이브에 한화리조트 체크인 시 프런트 직원에게 ‘메리크리스마스’를 외치는 어린이에게는 크리스마스 선물(LED 버튼)을 준다.

▲ 지난 15일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한 포켓몬 윈터카니발 행사 모습

쇼핑몰에서 무료 공연 즐기며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외에도 쇼핑몰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무료 공연을 이용하는 것도 알찬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이다.

스타필드가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정상급 아티스트의 감미로운 음악 공연과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캐릭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별마당 원더랜드’를 테마로 22일~25일까지 정상급 아티스트의 음악 공연을 무료로 진행한다. 22일 오후 3시에는 R&B소울 혼성 5인조 ‘헤리티지’의 크리스마스 공연이 열린다. 23일 클래식&재즈 공연에서는 ‘빅마마의 소울보컬 신연아’가 출연하고, 24일에는 금관 솔리스트들이 뭉친 젊은 ‘금관5중주 브라스마켓’의 개성 넘치는 무대가 펼쳐진다. 25일에는 재즈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연주가 진행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점에서도 ‘포켓몬 윈터카니발 행사’도 진행된다. 10마리의 피카츄가 등장하는 퍼레이드는 코엑스몰점에서 22일에, 고양점에서 23일에 진행한다. 이번 퍼레이드에서는 변신 포켓몬으로 유명한 메타몽이 피카츄들 사이에 숨어있어 메타몽을 찾아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다. 또, 매장 곳곳에서는 피카츄와 이브이 포토타임도 가져볼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조성란 기자 tournews21@naver.com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투어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ad3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