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호텔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어디가 좋을까?
상태바
호텔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어디가 좋을까?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8.12.1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업계, 크리스마스 앞두고 공격적 마케팅 총력

달력의 마지막 페이지도 벌써 중반을 달려가고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대목을 앞두고 호텔업계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올해 놀이와 휴식을 동시에 추구하는 ‘플레이케이션(Playcation)'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호텔업계에서도 고객의 발길을 유혹하기 위한 다채로운 고객 참여 이벤트와 강화된 프로모션을 내세우고 있다.

▲ 반야트리 서울 아이스링크 전경

겨울 판타지, 반야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반야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은 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코스’를 준비했다. 12가지 크리스마스 샐러드와 풍성한 BBQ플래터를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호텔동 1층 크리스탈 볼룸에서는 화려한 ‘썸 크리스마스 파티’로 크리스마스 이브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예정이다. 강렬한 비트가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음악 DJ퍼포먼스와 타로점,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이 파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줄 예정이며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준비한 안주 플래터와 엄선한 보드카, 맥주, 샴페인 등의 주류 및 음료를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파티는 오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

전통 한옥 양식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전통 한옥 양식의 영빈관에서 럭셔리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Christmas Wonderland)’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티에서는 연말에 어울리는 와인 10종과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안주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캐럴 라이브 연주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 입장(2인), 릴렉세이션 존 입장(2인),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이용(2인)으로 구성됐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달달하고 부드러운 이비스 앰배서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호텔 1층 테이스트 (TASTE)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디너 뷔페를 연다. 아낌없이 차려낸 호텔 뷔페에 안심스테이크 & 킹프론 등으로 구성된 메인 디쉬, 그리고 와인 페어링까지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대게와 전복 등으로 구성된 푸짐한 시푸드 코너에서 오이스터 킬패트릭 및 모네이 등을 맛볼 수 있고, 중화식 차슈 로스트포크, 몽블랑 소스를 곁들인 연어구이 등이 고객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레드와 화이트 와인, 샴페인까지 모두 맛볼 수 있는 와인 페어링에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치즈 플래터 및 갖은 디저트도 마련된다.

또 17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달보드레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달보드레’ 란 달콤하고 부드럽다는 의미의 순 우리말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달콤한 핫초코 2잔, 그리고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까지 달달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아늑하고 편안한 객실에 투숙하고 느지막이 일어나 달달한 핫초코 한잔의 행복을 누린 다면 천국이 따로 없다.

크리스마스의 마법, 롤링힐스 호텔

경기 화성에 위치한 롤링힐스 호텔은 오는 23, 24일 양일간 호텔 2층 그랜드 볼룸에서 저녁 7시 반부터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샌드아트, 버블쇼, 그림자쇼, 마술쇼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져 아이들에게 유쾌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투숙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호텔 객실 1박과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 호텔 내 식음료 업장 10% 할인, 숙박일별 선물이 포함된 ‘롤리스 마스(Rollis 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 르 메르디앙 서울 크리스마스 포토 스폿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포토 스폿 3,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을 준비했다. 유러피언 럭셔리 호텔의 섬세한 크리스마스 디자인 감성이 느껴지는 포토 스폿 3곳이 고객을 기다린다.

우선 로비에 들어서면 양쪽으로 ‘트윈 트리’가 손님을 맞는다. 빈티지 열쇠와 태슬(Tassel)을 오너먼트처럼 장식한 화이트 트리다. 트리 장식으로 선택한 빈티지 열쇠 오너먼트는 호텔을 상징하고, 태슬은 미드 센추리(Mid Century) 양식에서 고안한 것으로 유럽 문화와 헤리티지를 엿볼 수 있는 디자인이다.

두 번째 스폿은 유러피언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 입구에 있는 5m 높이의 웅장한 화이트 트리다. 역시 키 태슬을 활용해 장식했는데, 우아한 건축물 디자인과 빈티지 거울을 백월로 활용하여 사진을 찍으면 마치 유럽의 클래식한 공간에 들어선 듯한 착시효과를 일으킨다.

세 번째 장소는 F층 모네 연회장 입구에 있는 ‘패밀리 포토존’으로, 2m의 거대한 책 모형과 트리로 구성된 공간이다. 사진을 찍으면 마치 동화 속 환상적인 크리스마스의 한 장면에 들어선 듯한 감성이 느껴진다.

산타와 함께 즐거움 저장,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핀란드 산타와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산타 키즈 빌리지를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한 산타 키즈 빌리지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핀란드 공인 산타가 산타 키즈 빌리지를 깜짝 방문해 포토타임을 가지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핀란드 산타와의 포토타임은 매일 3회씩 진행되며, 1회차는 오후 2시30분부터, 2회차는 오후 4시30분부터, 3회차는 오후 7시30분부터 회차별로 50분씩 운영된다.

▲ 코오롱호텔 메리 스테이크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는 스테이크, 경주 코오롱호텔  

경주 코오롱호텔은 지난 8일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수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최한 데 이어 내년 1월 31일까지 ‘메리 스테이크(Merry Stea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넓은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토함산의 전경을 감상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셰프가 준비한 스테이크 코스를 맛볼 수 있다. 셰프의 스페셜 스프와 소 안심 스테이크, 티라미수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