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3:28 (화)
부여군, 일본 관광객 유치 위한 관광설명회 가져
상태바
부여군, 일본 관광객 유치 위한 관광설명회 가져
  • 정하성 기자
  • 승인 2018.12.0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은 지난 4일 일본 오사카에서 일본 현지 여행사 등 관광관련 관계자 50여명이 참석 가운데 일본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설명회를 가졌다.

최근 남북화해와 평화분위기 등으로 방한 일본인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어 이들의 수요를 다각도에서 흡수하기 위해 백제문화에 우호적인 오사카, 후쿠오카, 나가사키 등 자매·우호협력도시 등을 방문해 관광세일즈를 펼치고 있는 것이다.

일본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설명회 장면. 사진/부여군

부여군은 4일 관광설명회를 시작으로 7일까지 주요도시와 기관을 방문해 2019년 제17회 부여서동연꽃축제와 제65회 백제문화제, 제3회 워킹페스타 IN 백제 등 3대 축제를 중심으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을 비롯한 부여의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등 다양한 상품을 홍보하게 된다.

특히 이번 설명회 후에는 오사카시청 관광과 및 자매도시인 후쿠오카 다자이후시청 국제관광과를 방문해 관광정보를 교류하고 상호 이해와 협력을 높이는 시간을 가진데 이어 현지 여행사를 직접 방문하기도 했다.

부여군 관계자는 “일본 관광객 유치를 위해서는 백제문화를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홍보가 중요해 일본 현지 관광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라며 “일본 내 부여군 인지도 향상을 위해 전문 관광업체와의 긴밀한 협조체계는 물론 일본 관광객들의 수요에 맞춘 관광코스 개발 및 인프라 조성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