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생명산업대전, 6일~8일 대전컨벤션센터서 개최

기사승인 2018.12.05  12:34:12

default_news_ad1

대전시는 6일부터 8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에서 농림축산식품부와 공동으로 ‘2018 생명산업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7개 기관과 42개 기업체가 참여하고, 4개 주제관, 체험관, 학술․부대행사 및 공연 등이 펼쳐진다.

주제관은 미래가치창출관, 종자바이오관, 미래식품관, 녹색치유관 등 4개의 주제로 구성되며, 농림식품분야 생명산업의 R&D기술 및 성과품과 대학, 연구소 기업 등의 생명산업 제품들이 전시된다.

체험관에서는 식용곤충 시식, 곤충만지기, 기어오르기, 만들기, 곤충표본을 체험할 수 있는 곤충체험관을 비롯해 씨앗쿠킹클래스, 씨앗자판기, 텃밭가꾸기, 미생물체험, 종자만지기 등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도전! 생명골든벨(6일), 사이언스 펀(7일), 매직쇼(8일) 등 무대 이벤트가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허태정 대전시장은 “2018 생명산업대전은 우리나라 미래 농업의 발전방향과 생명산업을 새롭게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생명산업은 4차 산업혁명의 한 분야로서 많은 일자리 창출도 기대되는 분야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생명산업대전 행사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과 체험을 할 수 있다.

 

유경훈 기자 tournews21@naver.com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투어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친구추가
ad3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default_bottom_notch